리뷰

글리터섀도우,쉬머펄섀도우,매트섀도우의 꿀조합/블랙루즈 아이 스텝 섀도우/위시레드

꿈꾸는 꾸미네 2018. 3. 9. 23:41

블랙루즈가 세일중이다....

너무 싸서 안사고 그냥 지나칠수 없었어....


원래 립스틱욕심만 많아서 섀도우는 잘 안샀는데

하나를 사고나니 요것도 계속 사고싶다..ㅎ

글리터섀도우 개쥬아 ♡


요 섀도우는 하나의 케이스에 꿀조합색감으로

데일리부터 포인트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할 수있는 요망한새끼다

색조합이 아주 꿀이다





블랙루즈 아이 스템 섀도우 #1 위시레드

3.2g 5900원(원가 13900원)




케이스 위의 문구가 햇빛을 받으면 섀도우 위에 그림자가 싹 지는데

그게 엄청 멋있었다(코쓱)

케이스가 좀 쿠크다스지만 심플하니 괜찮아

내가 조심스럽게 잘 쓰면되



뚜껑을 열었을때 이미 펄들이 여기저기 날려있었다

그래서 알았지

펄날림이 있는 애라는 걸....

그래도 괘찮아.. 뭐 펄 섀도우가 날리는 맛도 있어야지..



왼쪽에서부터 베이스로 깔기 좋은 살구베이지색 글리터섀도우,

데일리로 사용하기 예쁜 로즈핑크색인 쉬머펄섀도우,

포인트를 주기 딱인 레드버건디 매트섀도우 로 구성되어있다


세가지 색 조합이 정말 꿀이다 꿀꿀!!





펄감이 큰 글리터섀도우와 자글자글한 펄이 은은하게 예쁜 쉬머, 매트섀도우


손가락 발색만으로도 광택감이 장난없다


저 매트 섀도우는 너무 짙은 버던디색이 아닌가 싶지만



원래 저런색이 블랜딩해주면 세상 제일 예쁨



발색도 모두 선명한 컬러로 고발색된다

뭉침도 없고 텍스쳐자체도 굉장히 부드럽다

세가지 섀도우 다 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절대 과하지않고

은은하게 딱 보기좋게 예쁘게 반짝인다


펄감이 큰 글리터섀도우가 제일 반짝임도 선명한 편!




로즈빛 쉬머펄 섀도우를 베이스로 깔고

버건디 매트섀도우를 옅게 블렌딩을 해준 후

글리터섀도우를 눈두덩이와 애굣살에 포인트로 주면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

손가락 발색도 좋지만 섬세하게 표현할려면 브러쉬를 사용하는게 좋다


펄 날림은 글리터섀도우가 제일 심하고 나머지는 거의 없는 편이다!



세상예쁜 조합ㅠㅠㅠㅠㅠㅠㅠ

섀도우 디자인할때 색조합한 직원분 아주 칭찬해요 ♡


봄에 벚꽃놀이갈때 요러고 가면 나도 꽃처럼 예뿔까

아님 꾸며봤자 애엄마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ㅠㅠㅠㅠ




붉은기가 도는 섀도우는 잘 못 사용하면 눈이 부어보이기 마련인데

이건 눈이 절대 부어보이지않을 색이랄까ㅋㅋㅋㅋㅋ


버건디섀도우가 영 부담스럽다면 여리여리하게 바르면 되니까!




블랙루즈는 아직 섀도우팔레트는 없는 것 같던데..

직원분 이거 보면 섀도우팔레트도 만들어줘요

내가 살게요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