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선명한 컬러감! 유리알 광택감! 블랙루즈 키스라커/1호 딥키스 2호 메이드키스/리뷰

꿈꾸는 꾸미네 2018. 3. 11. 02:25

친정엄마가 화장대에 립스틱들을 보고


다 바르기는 하냐고

죽기전에 다 바를 수있냐고 물어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여...

다 바르는게 중요한게 아니야..

엄마 그거 다 다른색이고

텍스쳐도 다 달라

그러니까 

더 살거야


그래도 나는 막 비싼건 안사니까 괜찮다

비싼건 아까워서 바를 수 없어.. 

내 간은 콩알만하니까


무트은


블랙루즈가 세일중이라 부랴부랴 장바구니에 담고 용돈을 까서 입술을 또 샀다

(맨날 화장품사는데 더 사라고 해주는 꾸미아빠고마워...♥


원가는 12000원 세일중인 지금은 2500원!


그냥 넘어갈 수 없는 가격ㅋㅋㅋ


무슨색을 살까 고민하다가 나는 레드립을 제일 좋아하니까

버건디컬러 1호 딥 키스와 쨍한 레드컬러 2호 메이드 키스를 샀다




투명한 케이스라 안의 내용물의 컬러감이 훤히 들여다보인다

색구분이 쉽게 되니 찾아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1호 딥키스는 다크한 버건디색인데 정말 검붉은색이다

딱 피딱지색..

택배 뜯자마자 흠칫,

카메라로 색감 담는것도 힘들었다 워낙 컬러가 어두워서ㅠㅠ


2호 메이드키스는 핑크끼가도는 채도높은 쨍한 레드!

얼굴빛을 밝혀주는 형광등 컬러이다

이건 색이 너무 쨍해서 놀랬다




흔히 볼 수있는 각진 보들보들한 어플리케이터

이렇게 보니 1호는 와인빛이 보이고 2호는 정말 쨍해보인다


1호 딥 키스


2호 메이드 키스


쫀쫀하면서도 촉촉하게 부드럽운 발림성이다

발색은 굉장히 선명한 편!

글로시하면서도 워터리한 텍스쳐라 주름번짐이 살짝 있지만 

더 이상 번지지는 않았다



착색은 둘 다 거의 없는 편이다

강력한 롱레스팅이라고 홈페이지에 설명되있는데,

촉촉한 제품이라 묻어남이 있어서 지속력이 그렇게 길지는 않다

바른 직후에는 묻어남이 굉장히 심하고 

시간이 좀 지나면 묻어남이 좀 덜 하다

쨌던 묻어나는건 똑같음


1호 딥 키스


오잉?

분명 엄청 다크한 버건디색이였는데 입술에 발색해보니 누디한 버건디컬러가 나왔다

세상 예뻐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분하고 분위기가 있어보인다

호러물이 될거라는 내 예상과는 전혀 다른 발색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짙게 풀립으로 바르면 브라운끼가 도는 버건디컬러가 된다

워터리한 틴트라 그런지 누디하게 표현된 것 같은데 

오히려 더 분위기있고 좋은듯


2호 메이드 키스


세상에

존예

⊙▽⊙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예쁘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르면서도 감탄했다

이 색은 그라데이션 했을때 진가를 발휘하는 색이였구나...

어쩜 레드와 핑크가 저리 조화롭게 믹스되었을까ㅠㅠㅠㅠ

 이걸 보고있는 코덕들에게 사라고 추천해주고싶당

2500원에 이정도면 성공했닼ㅋㅋ



풀립으로 바르면 채도높은 형광등컬러가 나옴

쿨톤들에게 잘 어울리는 색감이다

봄보다는 여름에 바르기 좋은 색!

바를수록 유리알같은 광택감이 살아나서 입술을 생기있고 볼륨감있게 만들어준당

근데 덧 바를수록 묻어남은 심해지니 그냥 그라데이션해서 쓰는게 좋을듯ㅋㅋ

바르고 너무 예뻐서 씩 웃었다가 치아에 묻어난거보고 입닫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수정화장하는게 귀찮아서 착색이 진하게 남는걸 좋아하는데 착색이 없어서 참 아쉽당

색감도 너무 예쁜데 색감 그대로 착색된다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