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자연스러운 톤업!지속력좋은 화이트닝크림 추천/블랙루즈 비타 화이트닝 톤업크림/

꿈꾸는 꾸미네 2018. 3. 17. 20:05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브랜드 블랙루즈에서

1월 따끈따끈한 신상으로 요즘 한참 뜨고있는 톤업크림을 출시했다!


블랙루즈

www.blackrouge.co.kr



아이글리터가 할인 판매중이던데 아이글리터 사야징ㅎ



비타 화이트닝 톤업크림 60ml 25,900원

(현재 12,900원에 세일중)



정제수는 단1%로도 들어있지않고 레몬수100% 첨가된 톤업크림으로

비타민C 구연산등이 풍부해 촉촉하며 환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톤업크림이라한다



화이트닝 크림이라고 적혀있지않으면 썬크림으로 착각할듯ㅋㅋㅋ

튜브형식으로 양조절이 쉬우며 입구가 살짝 튀어나와 위생적이다



굉장히 가볍고 촉촉하며 부드럽게 발리는 생크림제형으로

대충 슥슥 발라도 밀리는게 없다

이렇게 수분감이 있는데 과연 지속력이 좋을까?

싶을정도로 초크초크행



렬루 생크림처럼 쫀쫀함도 가지고있다



적은양을 발라보았는데 굉장히 자연스럽게 톤업이되어 놀랬다

심지어 너무 자연스러워 사진으로 잘 안잡혀서 더 바른게 이거임

아기피부처럼 깨끗하게 톤보정이됬다



지속력이 얼마나 좋냐면 바르는 순간 피부에 딱 픽싱되며

보송보송하게 마무리가 되는데

손가락으로 문질러도 번짐이 하나도 없다



그럼 물에는 얼마나강할까 싶어 물을 묻히고 문질러보아도

전혀 지워짐이 없다...!

요거 하나 바르고 여름에 쌩얼미인인척 하고 물놀이가야겠넼ㅋㅋㅋㅋㅋㅋ


스킨케어 후 얼굴에 발라보니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하게 톤업이 됬다

남들이보면 정말 민낯이라고 속을만큼 자연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형광등을 킨것같음ㅋㅋㅋㅋㅋ

안색이 좋아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다크서클 오디가쪄?



베이스메이크업은 오로지 화이트닝 톤업크림만 바르고 나머지 화장을 해주었다


아이브로우-> 클리오 킬커버

섀도우-> 블랙루즈 아이 스텝 섀도우(위시레드)

립-> 블랙루즈 키스라커(메이드키스)

블러셔-> 립으로 활용!



신랑을 피해 화장실에서 셀카...☆(아련)


이정도 자연스러움과 지속력이면 10대 학생들말고 

종일 아이돌보고 외출시에도 피부화장을 못 하는

나같은 애엄마들에게 딱이다!!

묻어남이 없으니 내새끼 안심하고 안아줄 수 있고

초췌한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주니  

요거 하나 바르고 립스틱 딱!!! 발라주면

생얼메이크업 완성★


다 쓰면 바로 하나 더 구매해야게따ㅎㅎ










*위 포스팅은 블랙루즈로 부터 제품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