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 키우기

4개월 꾸미/상봉 피에스타9 시식답사/돌잔치예약

꿈꾸는 꾸미네 2018. 3. 19. 14:25

꾸미는 100일이 되기 전 돌잔치예약을 미리 했다


왜냐하면,,,


100일 전에 예약하면 가격이 더 싸기때문에ㅎ


꾸미아빠가 일산 피에스타로 돌잔치를 갔었는데 참 괜찮았다고

마음에 들어하길래 인터넷에 후기를 찾아보던 중

상봉 피에스타9에서 돌잔치를 많이 한다길래

구경할겸 예약할겸 한번 찾아가보았었다


우선 위치가 굉장히 좋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서울에 있거나 경춘선을 타고 이동을 해야하는데

상봉과 망우역 근처 엔터식스건물에 있어 눈에 확 띄고

차를 몰고오는 손님들도 넓직한 주차장과 넉넉한 주차시간덕에

아주아주 편하게 식사를 하고 갈 수있겠더라!


게다가 피에스타9은 지하1층에 있어 쉽게 찾아갈 수있다

(주차장에 큰 판넬로 피에스타9 엘리베이터 안내가 있다)



시식고객님 반갑습니다^0^


피에스타9 입구에서 찰칵

주말에다가 시식은 돌잔치가 있는날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사람이 좀 많은 편이였다!



아가손님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휴대용 유모차를 대여할 수 있게 준비되어있고




아가손님들의 기저귀와 맘마를 책임져 줄 수유실도 있다!

하지만 수유실이 단 두개뿐이라는 안타까운 사실..



넓직한 침대와 수유를 편히 할 수 있는 소파

수유쿠션이 없어서 좀 불편하겠네용



수유실 앞에는 포토존이 있는데 꾸미는 아직 혼자 못 앉는 나이여서 구경만했당



우리의 자리! 시식예약을 하고 가면 이렇게 자리마다 아가네임텍이 준비되어있다


돌잔치까지 8개월이 남았지만 미리 예약해놓으니 맘은 편하넼ㅋㅋㅋ

요즘은 평일에도 돌잔치를 많이 한다던데

꾸미는 생일 전 날이 토요일이여서 그날 예약을 했다

많이들 오셔서 밥 먹고 담날 푹 쉬라고~



돌잔치를 할 수있는 방이 많아서 홀은 그렇게 큰 편이 아니다

하지만 음식은 수십가지나 있다능



제일 눈에 띄었던 죽코너에 아가손님들을 위한 이유식~

꾸미는 아직 이유식 전이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다른 시식온 아가들이 많이들 먹더라



어른손님들을 위한 막거리도있음ㅋㅋㅋㅋㅋㅋㅋ

지평막걸리!!!!!

더 대박인건 홍어도이쪙

홍어죠아



뷔페의 꽃 대게도있구여~

뷔페대게치고는 살도 맣은 편이구여~



중식코너도 있구여~

저게 뭐였더라 동파육인가?

간장조림삼겹살...? 

무튼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

옆에는 양장피랑 부채살챱스테이크도있었는데

챱스테이크는 맛 없었음

중식코너에서는 깐풍기가 엄청엄청 맛있었음

두접시나 먹었다

돼지력ㅎ



피자 파스타도 있었는데,

요 단호박크림파스타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단호박의 달달함과 크림의 느끼함...

꿀조합이였어..



일식코너에는 롤과 스시가있고

회도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을 엄두가 안났음ㅋㅋㅋㅋㅋ

줄이 너무 길어서 눈치보면서 사진찍음ㅋㅋㅋ쿠ㅜㅜㅜ

스시는 정말 맛있었고 롤은 그저 그랬음!



BBQ코너에는 소시지와 오리고기가!

톡톡 터지는 소시지가 좀 짰지만 맛은 굳굳

어린애들이 좋아할듯ㅋㅋㅋ



튀김종류와 미니 핫도그!

저 오징어먹물튀김 진짜 핵존맛...

바삭하면서 짭짭하면서 햇존맛...



떡뻥까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손님들 간식ㅋㅋㅋㅋㅋㅋ

귀여웡

마시멜로우와 땅콩도 있다

땅콩은 무엇...?



과일이 들어간 요플레도 있고 사탕바구니가있다

우리 뒤 테이블 애는 사탕 한주먹을 집어왔던뎈ㅋㅋㅋㅋㅋㅋㅋ

주머니에 몰래 챙겨!!!



음료옆에는 떡이 있습니당

배가 너무 불러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몇번 왔다갔다 거리는동안 전혀 줄지않음


쿠키와 초콜릿,베이비슈 그리고 빵!



여섯종류의 케이크까지!!!!

맛은 노맛

햇노맛

(단호)

디저트가 맛있는 뷔페는 없다

기대하지마시길 진짜 맛없으니까...

유일하게 먹을만 했던건 초코크림케이크와 고구마케이크

나머지는 끔찍함



총 평은 ★★★★☆


디저트가 맛이 없어서 별 하나 뺌ㅋㅋㅋㅋㅋ

홀은 작은 편이지만 순환이 빠르고

주방셰프님이 홀에 나와서 친절하게 음식 설명을 해줌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당



엄마,아빠,할미가 맛보는동안

얌전히 구경하고 열심히 꿀잠자준 우리 꾸미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