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 키우기

4개월 꾸미/슈너글 이지 아기욕조/아기욕조추천

꿈꾸는 꾸미네 2018. 3. 21. 13:00

아직은 날이 쌀쌀해서 꾸미는 이틀마다 목욕을 한다

신생아시절엔 만지면 부셔질까 조심스러웠는데

이제는 목도 가누고 앉을 줄 안다고 온몸을 비틀어서

머리하나 감기기도 벅차다ㅠㅠ

눕혀서 머리를 감기고있으면 윗몸일이키기를함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거침없이 막 씻김ㅎ


어휴


욕조를 물려받은게 있어서 한동안은 큰 욕조로 목욕을 했는데

넓어서 좋지만 꾸미가 커갈수록 점점 씻기기 힘들다보니

꾸미몸에 딱 맞는 욕조를 찾게됬다


그래서 구매한게



 슈너글 이지 아기욕조

자궁형욕조로 아이가 편안함을 느끼며

체온뿐만 아니라 물의 온도도 지켜주는 욕조라고한다


나때는 걍 다라이에 물 받아놓고 씻었다는데...



0세부터 12개월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다

꾸미는 여자아가니까 핑꾸색ㅎ



아이가 기대기 편하게 등받이쪽이 넑고 길며

바닥은 좁아 안정적으로 앉아있을 수 있다

물을 절반정도 받으면 목욕시키기 딱임!!

홈페이지 설명으로는 2L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한다

욕조 내부에도 물 사용량 표시선이 있당



엉덩이를 잡아주는 안전 범퍼가있어 목욕중 미끄러져 빠질일이 없어서 진짜 최고!!!!!

큰 욕조를 사용할때는 앉을 수 없으니 꾸미를 계속 붙들고 있어야해서 정말 힘들었는데

목욕한번하면 땀이 뻘뻘 팔이 덜덜덜 바닥은 물바다...



욕조가 마음에드는 꾸미♡

12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4개월인 꾸미도 꽉 차보인다

내 예상엔 12개월에는 좁을듯

아니면,

꾸미가 롱다리라서 좁아보이나?

へ( ̄∇ ̄へ)



여기는 왜 핑크색인가~ 왜 색을 구분해놨나 했더니!

푹신푹신한 EVA 포밍 등받이라고한다

따듯하고 푹신한 감촉으로

목욕하는 울 아가 등시리지않게, 머리 꽁 할 일없이 목욕할 수 있고

별도의 등받이를 따로 구매 할 필요도 없당



손가락으로 누르면 푹신하게 들어가는 제질이다

보들보들함



온도니 범퍼 다음으로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 바닥의 미끄럼방지!


(이와중에 물 핥아먹는 재즈)

기존에 쓰던 욕조는 씻기다보면 자꾸 바닥에서 미끄러져 불편했는데

밀리지않아서 정말 편했다


거실에서 목욕하고 욕조를 화장실까지 들고가야하는데

무거우니까 밀다가 안밀려서 알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으면 자꾸 인사를해서 잡고있어야해....☆

예의바른 내새끼..


몸에 딱 맞는 욕조로 바꾸니 목욕시간이 세상 편하다~

이젠 꾸미아빠 없을때도 혼자 목욕시킬 수 있을듯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