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 키우기

흡수가 빠른 기저귀/군 기저귀 사용후기

꿈꾸는 꾸미네 2018. 3. 22. 20:39

우리 꾸미가 신생아시절부터 쭈욱 사용하고있는 군 기저귀!

아직까지 기저귀발진 한번없이 잘 쓰고있당


흡수력이 정말정말 좋아서

새벽에 쉬야를 두번 세번을 해도 샐 걱정이 없다

두세번 쉬야하면 기저귀 엄청 무거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팩에 84개의 기저귀가 들어있당

난 주로 쿠팡에서 3팩을 구매!

3팩정도 사면 2주 조금 넘게까지 사용하는 듯



군 기저귀 타입은 테이프와 팬티형 두가지

7kg인 꾸미는 S사이즈테이프형 기저귀를 사용하고있다

이걸 다 쓴다면 이제 M사이즈로 변경해야지

벌써 기저귀 M사이즈를 사용할만큼 크다니...ㅠㅠ



아기자기한 그림들과 소변을 흡수하면 파랗게 변하는 노란 띠가 그려저있다

숫자가 써져있고 넓직한 곳이 배가 닿는 앞면이고,



항아리모양의 좁고 주름진게 허리가 닿는 뒷면이다

가끔 헷갈림ㅋㅋㅋㅋㅋㅋㅋㅋ

뒤집어서 갈아준적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야를 흡수하면 노란색 띠가 파란색으로 변하는데

보송보송하던 기저귀내부가 겔처럼 말랑말랑해진다

이 촉감이 익숙해지면 바지를 안까봐도 쉬야를 했는지 구분이 가능함

나는 새벽에 불도 안키고 기저귀갈아줌(뿌듯)



소중한 부위가 닿는 안쪽 면은 보송보송하고 부들부들하다

그리고 작은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데

아마 빠른 흡수와 통풍에 도움을 주는게 아닐까 싶다



허벅지를 감싸는 부분은 밴드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포동포동한 아가허벅지를 조이지않게 감싸준다



오지게 잘 늘어남!!

쭈악쭈앆쭈아아아



등부분도 밴드형식으로 늘어나는데



과하게 늘어나지 않고 딱 적당히 늘어남ㅋㅋㅋㅋ

맘마를 잔뜩 먹고 배가 빵빵하게 나와도 괜찮아

다 채울 수 있어



이 숫자는 있으나 마나인듯

버둥거리는 애 잡아서 기저귀채우다보면

숫자에 맞춰서 채울시간없음ㅎ

후딱 채워주고 옷입히고 안아줘야지ㅎ


그래도 적당한 허리둘레에 맞춰놓은거라

채워놓으면 딱 적당한 쪼임이 있음



기저귀 허리조임은 손가락 한개가 들어가는게 가장 좋다고 했다

(조리원에서)

허리밴딩은 하기스가 제일 잘 늘어나고 좋은데

하기스는 넘나 비싸니까...

꾸미는 아마 기저귀를 뗄때까지 군 기저귀를 사용하지않을까 싶다


가격대비 흡수빠른 군 기저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