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 키우기

베이비 목욕 스펀지/말랑말랑 곤약스펀지/머머 베이비 퓨어 곤약 스펀지/4개월 꾸미

꿈꾸는 꾸미네 2018. 3. 24. 21:47

목욕좋아하는 우리 꾸미,

항상 바디워시를 물에 풀어서 거품을 만들어서

손으로 닦아주며 목욕을 했지

손수건은 왠지 예민한 아가피부에 자극적일까봐...ㅎ


목욕은 10이내로하는게 좋다해서 매번 급하게하느라 참 정신없었는데

"이거 바디워시가 다 씻겨내려가는게 맞는건가?"

싶은거다!


아무리 아가용이라서 순하다해도 몸을 닦는 '세제' 인건데

혹시나 피부에 안좋을까봐 베이비스펀지를 알아보던중,


100% 곤약으로만든 스펀지를 구매하게되었당


*순 식물성 곤약 스펀지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마일드한 세정력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결 손상과 피부 보호막의 수분증발을 막아준다


환절기라 건조해지는 꾸미의 피부를 위해☆





'머머 베이비 퓨어 곤약 스펀지'


후기들도 꼼꼼히 살펴보았는데, 개봉 전 부터 축축하게 젖어서왔다는 후기가 있더라

근데

원래 그런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약의 부드러움을 유지하기 위해, 수분있는 멸균상태로 포장이된다고한다




천연 곤약스펀지라 2-3개월마다 교체를 해주어야한다

뜨거운물에 2분간 삶아서 살균도 가능하다니 

아주아주 마음에 들어!




통풍이 잘 되는곳에 말린 스펀지는 대략 새우알칩같음

수분기가 쫙 빠져 딱딱하게 말라있다

맛있게 생겼다

100%곤약이라 혹시 먹을 수 있는게 아닐까 했는데....

절대 먹지 말래여



요롷게 바싹 마른 스펀지를 미지근한물에 푹 담가 조물조물 하다보면

.

.

.

.



따란-★

물을 잔뜩 흡수해서 빵빵한 곤약이 된다!

흡수력이 굉장히 빨라서 단시간에 금방 부풀어오른다



엄청 부드럽고 보들보들하고 말랑말랑하고ㅠㅠㅠㅠㅠ

계속 만지고 조물조물거리고싶어,,

힐링된다,,



100% 천연 곤약이라 탄력도 장난아님ㅋㅋㅋㅋㅋ

꾸미는 스펀지 구매 후 바디워시를 사용 안하고

오로지 맹물에 요 곤약스펀지로만 목욕을 한다!

연약하고 예민한 아기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하는 곤약 스펀지!!

앞으로는 계속 이것만 사용할듯ㅋㅋㅋㅋㅋ


클렌징폼을 거품내어 사용해도 된다하니

내 전용으로 하나 더 구매해서 오빠야랑 써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