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릴리바이레드/앙큼라이어코팅틴트/비밀많은자몽인척/성숙한체리인척

꿈꾸는 꾸미네 2018. 3. 27. 12:30

사실 나는 권현빈이 누군지 모른다


티비를 안봐서 모른다..

애보느라 바빠서 티비를 틀 시간이 없어...



그렇게 나는 권현빈이 누군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권현빈틴트로 유명한 틴트를 이벤트로 받게 되었다


미안해요 권현빈씨

활동 잘 하세요..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05#비밀많은자몽인척

06#성숙한체리인척


MLBB틴트로 케이스도 MLBB컬러로 만든게 참 센스가 좋다고 생각한다

디자인도 과하지않고 심플한게 더 분위기있어보임

나는 위기만있는데

틴트주제에 분위기있냐



릴리바이레드가 뭔 뜻인가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순수한 소녀의 느낌을 담은 'LIily'와

아름다움으로 물들어가는 'Red'가 합쳐진 브랜드명으로

'순수한 소녀가 꿈꾸는 완성된 매력과 아름다움이 실현되다'


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한다


순수한 소녀라...

지금 여기엔 검게 때탄 26세 아줌마만 있을뿐..


무튼ㅠㅠ


어플리케이터가 참 요상시럽게 생겼는데,

납작하고 넙적하고,,

주걱같고,,

립라인 따기 참 힘들 것 같고,,

한번에 많이도 묻어나오고,,


너무너무 불편하다!

아마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아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어플리케이터를 리뉴얼한게 아닐까 싶다



발색이 완전 선명하다

그리구 완전 촉촉한 발림성

컬러감이 너무너무너무 예쁨ㅠㅠㅠㅠ

색을 너무 잘 뽑은 것 같앙

착색도 기승전핑크없이 본색 그대로!

지속력 또한 어마어마어마마..

물티슈로 지우고 안지워져서 클렌징폼으로 벅벅 문질러서 지움ㅠㅠㅠ아퐁


비밀많은자몽인척

오렌지빛이 낭낭한 레드끼가살짝 들어간 컬러다

그냥 딱 자몽색임ㅋㅋㅋㅋ 향도 자몽향이난다 킁카킁카


요 틴트의 포인트는 유리알같은 입술을 만들어주는 광택감인데

이 광택감이 입술을 생기있고 도톰하게, 즉 볼륨감있어 보이게 만들어준다



시간이 지나면 오렌지빛이 죽고 레드끼가 더 올라오는데

근데 또 이게 이거데로 예쁨ㅋㅋㅋㅋㅋㅋ

촉촉해서 끈적하고 묻어남이 심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끈적임이 적고 묻어남은 진짜 심했다

렬루


성숙한체리인척

미친색감,,오져따리,,지려따리!!!!!!!

여러븡!!!!!!!!!! 여기 이 색감 좀 보세여!!!!!!!!!!!!

너무 예쁘지않나여!!!!!!!!!!!!!!!!!!!!!!

톤다운된 딥한 레드색상에 브라운끼가 살짝 들어가서

정말 성숙한 느낌의 레드!

네이밍센스 최고...

체리향도 난다 쩐다..


요래봐도 너무 예쁜 색감ㅠㅠㅠㅠㅠㅠ

내 입술이지만 뽀뽀해주고싶다

쭈아쭈아

시간이 지날수록 유리알같은 광택감이 더욱더 살아나서

입술이 탕후루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 움짤로 봐야지☆


내 입술이 그렇게 도톰한 입술은 아닌데

광택감으로 더 볼륨있어보인다

촉촉해서 각질부각도 없고 색별로 다 구매하고싶은 물욕이 뿜뿜


이렇게나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고,

색감은 미치게 예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에,

유리알같은 광택감이 있고,

지속력도 좋으니까...


묻어남따위는 상관없어..ㅎ

바르고나서 너무 예뻐서 씩- 웃었다가

앞니에 묻어난걸 봤지만 상관없어..^^

묻어나따위 감안하고 사용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