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클리오/프리즘 멀티 팔레트/플레이 마이마이/섀도우팔레트

꿈꾸는 꾸미네 2018. 6. 23. 07:00

클리오에서 복고미가 뿜뿜히는 디자인의 섀도우 팔레트가 나와따!!!!!!
근데 마이마이가 뭐죠🤔​

​카세트 테이프디자인의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마이마이라고 거 예~~~~ㅅ날에 쓰던더 있데여
내 세대는 아니라 잘 모름ㅋㅋㅋㅋㅋ
울 신랑은 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 주크박스 (35000원)

다이아몬드를 갈아서 넣은듯한 영롱한 펄감부터
부드럽고 실키한 매트섀도우까지!
색조합이 증말 꿀조합이다
막 섞어도 예쁜 컬러들ㅋㅋㅋㅋㅋㅋ

​펄감 진짜 오져따,,
완전 다이아몬드 펄💍
요고 바르면 눈가는 완전 초크초크해져

​무난한 베이스컬러부터

​​​​​쨍한 오렌지컬러까지!!

​발림성이 굉장히 부드럽고 가루날림이나 뭉침이 없당
미세한 펄들이 진짜 반짝반짝 은은하게 빛난다

​싱잉인더레인을 아이홀과 언더에 깔아주고
위드아웃유를 쌍커플라인과 애굣살에 발라주고
베이비원모어타임을 라이너처럼 음영을 준 후
브라운컬러라이너를 스윽 빼주면 완성☆

​눈가가 초크초크해보이는 은은한 레드핑크메이꾸업완성!!


다음엔 어떤 꿀조합의 섀도우팔레트가 나올지 기대된당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