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춤추는 고래 생리대/흡수력 좋은 생리대/순한생리대/생리대 추천

꿈꾸는 꾸미네 2018. 7. 22. 22:31

출산 후 모유수유 중 단유할때까지는 생리를 안한다고 들었는데

나는 왜 때문에 3개월만에 대자연이 터졌는가...

양도 오락가락하고 한참 논란이 있던 생리대를 사용하니

생리통과는 다른 콕콕 쑤시는 통증이 있어서 비싸더라도 순하다는 생리대로 바꿔야하나 싶었다


그 와중에 알게된 춤추는 고래 생리대!



방사능, 형광물질 등 유해물질 無!!

안전한 생리대로 이미 유명한 춤추는 고래 생리대

실제로 지금 나는 이 생리대를 사용하고 배가 콕콕 쑤시던 통증이 사라졌당



첫날과 마지막날에 사용하기 좋은 팬티라이너



양이 보통일때 사용하는 중형 사이즈와

밤에 샐 걱정없는 오버나이트 사이즈!



춤추는 고래 생리대의 특이한점은 바로 요 원터치 밀봉이 가능하다는 것!

기존의 생리대들은 꺼내쓰기도 참 불편하고 다 꺼내놓고 보관하자니 

공간차지를 많이해서 보기싫었는데



이렇게 티슈를 뽑듯이 쏙-! 뽑아주고 입구를 닫으면 되니까 너무너무 편하당ㅋㅋㅋㅋ



게다가 다른 생리대들보다 많이 얇고 가벼운 편이여서

착용감도 참 좋다는거!



허니비네스트 6홀로 엠보싱이 살아있어,

흡수력이 떨어지는 다른 생리대들보다 굉장히 빠르고 부드럽게 흡수가 된다

이렇게 더운 여름에 흡수가 잘 안되는 생리대를 착용하고 있으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데,

요 몇일은 뽀송뽀송하고 기분좋게 보냄ㅋㅋㅋㅋㅋ



팬티라이너, 중형, 오버나이트 사이즈 비교!
오버나이트도 크기가 아주 넉넉해서 밤에 뒤척여도 샐 걱정은 없음 :)



흡수력 테스트


내용물이 얼마나 흡수가 잘되는지 확인해보기 위해 간장을 살짝 탄 물을 부어보았다

한손으로 사진찍고 한손으로 부으려니 엄청 콸콸 쏟아짐..ㅋㅋㅋㅋㅋ



가차없는 양조절에도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흡수되고있어서 놀람



간장을 그렇게 먹어놓고 겉 표면은 보송보송하다...!

묻어나는 것 없이 모두 흡수해서 여름철에 양이 많은 날에도

보송보송 기분좋게 대자연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당ㅋㅋㅋㅋ







*해당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후기입니다*